해외 스타들의 탈모치료! 알아볼까요?

 

일반인들에게 탈모는 정말 스트레스일 겁니다.

 

하물며 외모가 중요한 스타들의 탈모는 말해 무었하겠습니까!

 

헐리웃 스타들도 탈모는 예외가 아닙니다.

 

오늘은 탈모로 스트레스받다가 모발이식을 통해서 탈모의 고통에서 벗어난 스타들의 탈모 후 모습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 출발할까요!

 


 

 

매튜 맥커너히 이분 정말 매력있죠?

 

앞머리 탈모라 빨리 하시길 잘했네요!! 머리하나로 나이 십년이 왔다 갔다 합니다. ㅎㅎ


 

 

아! 주드로!

 

이분은 아직 안하신걸로 알고있습니다. 아 빨리 하지 왜 안하는지 대머리도 멋있긴 하지만 심으면 진짜 대박일텐데 ㅎㅎ

 

 

 

빌리 밥 소튼 입니다.

 

아주 심하시진 않았네요  이마라인을 좁여주셨군요, 곧 더 하실듯!!

 

 

존 트라볼타는 탈모가 심했군요...

 

저 정도면 뒷머리 많이 뽑으셨겠네요

 

 

웨인 루니 원래 짧은 머리 스타일이라 크게 이상하진 않았네요

 

어쨋든 더 젊어보이는건 사실입니다.

 

 

오! 우리의 알 파치노 형님도 이식 하셨군요 ㅎㅎ

 

 

이분은 옆 머리가 많이 빠지셨었네요 ㅎㅎ 전형적인 엠자 탈모네요

 

 

멜깁슨 형님은 탈모가 심하지 않아 약간 보충한 케이스입니다.

 

계속 엠자로 나가시네요

 

 

고인이 되신 로빈 윌리암스 형님입니다.

 

좋은 곳으로 가시기를 .....

 

 

 

애드워드 노튼 입니다.

 

심하지 않아 이마 라인만 손보셨네요 ㅎㅎ

 

 

스티브 카렐 이분도 심하지 않아서 숯만 보강하셨네요!

 

 

 

모발이식 스타의 대표적인 인물중 한명입니다. 니컬러스 케이지는 여러번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직도 생생히 기억나네요 "워터월드"에서 탈모된 모습으로 나와서 대중을 놀래켰던 그모습 ㅎㅎ

 

탈모되도 멋진 배우이긴 합니다. 중후한 멋이 넘치는 케빈 코스트너입니다.

 

 

벤 에플랙도 슬슬 탈모가 오기 시작했네요

 

모발이식 들어갈것 같습니다.

 

사실 스타들중 남자 뿐만이 아니라 여성 스타도 모발이식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외모가 중요하다보니 이들의 외모 투자에 대한 집착은 우리의 상상을 넘어서기도 합니다.

 

젊어보이기위해 얼굴피부를 당기는 리푸팅 수술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일반인들이 잘 하지 못하는 고가의 수술이나 시술도 이들에겐 그리 어렵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아무리 기술이 발달해도 한계가 있게 마련이죠.

 

외모도 가꾸지만 건강하게 정신나이도 젊게하면서 행복하게 살아야겠습니다.

 

탈모로 고민하시는분들 아래 글 읽고 고통에서 해방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안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