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의 장점 중 하나는 동행에 대한 배려없이 여행할 수 있다는 거겠죠.

 

예전에 한번 잠깐 지나갔던 대명항을 거닐어 보았습니다. 

 

일요일인데도 사람도 별로 없고 새우 축제 기간이 아니어선지 주변이 정돈이 안된 다소 지저분한 풍경이었습니다.

 

멋진 바다는 아니지만 서울에서 한시간 정도의 운전으로 바다를 보았고, 싱싱한 해산물을 구경한 것에 만족했네요.

 

꼭 여행이 멋들어질 필요는 없으니까요 그냥 별생각없이 거닐어 보았습니다.

 

대명항은 왕새우 튀김과 삼식이 회나 매운탕이 유명한데요.

 

왕새우튀김은 하나에 천원정도 합니다. 삼식이 매운탕을 소자 4만원에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작고 못생긴 고기네요 ㅎ ㅎ

 

너무 기대해서일까요. 저 개인적으로는 엄청 맛있다고 느껴지진 않았네요.

 

항구가 소규모라 돌아보는 대는 긴 시간이 필요하진 않았습니다.

 

사진에는 없는데 함상 공원도 있네요.

 

다소 쌀쌀한 날씨에 사람적은 항구를 거닐다가 돌아와 라페스타 뚜레쥬르에서 안 먹어본 빵을 먹어보는 것으로 오늘 하루 쉬

 

는 날 돌아다니기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북적이는 사람들의 활기를 원하시면 대하 축제일때 가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