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해진 가을에 가면 좋은 경의선 책거리 를 소개합니다.


멀리 가기 힘든 분들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떠세요?


사실 안가봐서 그렇지 서울에도 갈 곳이 수두룩 합니다 ㅎㅎ




홍대 입구역에서 내리셔서 경의선 쪽 6번 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경의선 책거리가 나옵니다.



첫 인상은  깔끔하다이실 겁니다. 주말에도 사람이 많지 않으니 평일은 정말 한산 하겠네요 ㅎ 



깨끗하게 정돈 된 경의선 책거리 공원을 거닐어 보세요. 


여러 조형물이 전시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가셔도 좋습니다.




사실 오늘 저녁에 경의선 책거리를 가기 전에 오랜만에 청년들로 붐비는 홍대 거리를 돌아다녔습니다.


토요일이라 역시 사람들이 많더군요 먹거리와 쇼핑 거리 주변은 역시 젊은 연인들과 친구랑 같이 나온 청춘들로 가득 이었습니다. ㅎ




군것질 좋아하는 제가 그냥 돌아다닐 수가 없더군요 ㅎㅎ


츄로스와 아이스크림을 합친 디저트인데요 일단 콩가루 뿌려진 제품으로 하나 시켜서 먹었네요


역시 거리 구경은 먹거리 먹으면서 하는 게 제격이죠 ㅎㅎ




핸드폰 기능의 발전에 이야!!를 몇번하며 감탄하고 나서, 항상 홍대 오면 의식적으로 들리는


북스리브로 서점 으로 고고씽!


오늘도 작은 소설책 한권 샀네요 ㅎㅎ



홍대 거리가 다  붐빌것 같지만  사람이 별로 없는 거리가 있습니다. .


바로 술집들이 밀집한 거리죠 ㅎㅎ


아직 술 마실 시간이 아니라서 한산 하네요 ㅎㅎ


저녁 되면 180도 모습을 바꾸는 거리죠

 




낮에 홍대를 돌아다니며 맛집도 들리고 상품들과 청춘들의 공연들도 보다가 


저녁이 되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경의선 책거리에서 친구나 연인 혹은 혼자더라도 공원길 걸으며 


하루 마무리하는 것도 멋질 것 같습니다.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니 책한권사서 공원이나 카페에서 읽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더위가 거의 사라진 가을 날, 


혼자여도 좋은 싱글의 서울 나들이 였습니다. 안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