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찜통 더위로 밖에 나가기 싫은 하루입니다.!!

 

휴가가 너무도 고마운 요즘이네요. ㅎㅎㅎ

 

 

어디 멀리 가고자하는 욕구도 더위가 삼키는 요즘이네요.. 아니면 제가 나이들어서인지도 모르겠네요. 

 

 

 어제 애드센스 때문에 외화종합통장을 만들었던 제일은행 지점에서 구글에서 돈이 들어왔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은 아시죠? ㅎㅎ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잠깐 구글 애드센스의 지급 시스템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나 네이버 블로그, 그리고 개인 홈페이지등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구글 애드센스(구글의 광고시스템)에 가입,

 

 광고 개제를 위한 승인신청을 하시면 보름에서 한달정도에 별 문제가 없으면 승인이 떨어지게됩니다.

 

광고를 개제할 수 있게되는것이죠.

 

 이때 부터 적든 많든 수익이 발생하시게 되겠죠.

 

 

그 달의 누적 수익이 최저 100달러가 넘게되면 구글의 수표로 받거나 계좌 이체로 받게됩니다.(본인이 선택)

 

저는 계좌 이체를 선택했었습니다. 그래서 광고 승인전에 미리 제일은행에 가서 외화종합통장을 만들어놨죠.

 

5월 중순부터 광고 개제를 시작했구요, 당연히 보름만에 100달러가 되진 않았겠죠 ㅎㅎㅎ

 

대략 50$ 정도가 담달로 이월되었습니다. 6월에 드디어 기준금액인 100$를 넘게 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23일쯤 기준금액이 넘으면 회원들이 선택한 지급옵션(수표수령/계좌이체)대로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한국에 계신분들은 절차상의 이유로 보통 영업일 2-3일 뒤에 은행에서 연락을 받게 되세요.

 

저도 어제 연락을 받았고 오늘 드디어 창구에 가서 인출하게 되었습니다.

 

 

아!! 참고로 돈이 들어와도 외화통장은 365일 코너 기계에선 통장정리가 되지 않습니다.

 

창구에서 통장정리하셔야해요.ㅎㅎㅎ

 

외화종합통장은 기계로 인출이 되지않습니다.! 

 

그래서 보통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은 인출용 통장을 하나 더 만들어서 계죄이체하여 편하게 일반 은행 거래하듯이

 

사용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ㅎㅎ

 

하지만 저는 그냥 한달에 한번 은행에서 돈을 찾는 재미를 느껴보고 싶어서 외화통장만을 만들었습니다.

 

오늘 그 첫번째 재미를 맛보았네요 ㅋㅋㅋㅋㅋ

 

 

 

오!!! 거금 236354원 !! 제가 예전에 볼때는 1$에 1130원정도 했는데 달러가 좀 떨어졌네요.

 

음!! 큰 돈일땐 여러분 달러 시세가 좋을 때 찾으세요!! ㅎㅎ

 

어쨋든 제 개인적인 블로그 글이 돈을 벌어주니 기분 좋네요!!

 

제글을 읽어준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좀더 내실있고 솔직한 글을 쓰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당!

 

고등학생인 딸아이에게 용돈으로 주어야겠습니다.

 

이번달도 기준금액을 넘어갔네요!! 음 땡큐네요!

 

 

 

그냥 방문자 별 고민없이 제가 쓰고 싶은 이야기를 쓰고 있는데 감사하네요.

 

이번달 말일날 제 이번달 수익도 공개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얼마안되는 여러분! 너무 큰돈을 벌겠다는 욕심은 버리시고 즐겁게 자기가 쓰고싶은

 

오히려 수익금이 오르고 방문자도 큰 기복없이 늘어나실겁니다.

 

글쓰는 작업을 지치지않게 하시면 적든 많든 기분좋은 수익을 맛보실겁니다.

 

 원래 돈이란게 상대적이잖아요.

 

어떤누군가에겐 별의미없는 푼돈이 누군가에겐 금액 이상으로 커보이기도 하니까요.

 

무더위에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그럼 안뇽!~!

 

 애드센스 진짜 성공 비법은 이것이다!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