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영화보는 것을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아이들 영화나 다양성 영화 몇 편을 제외하고는 극장에서 개봉하는 상업영화는 거의 보고있습니다.

 

주로 심야 시간대를 이용하다보니 저 혼자 영화보는 경험도 종종 하고있습니다.

 

마치 제 전용관에 온 느낌이죠 ㅋㅋㅋㅋ

 

 

 

제가 따져보니 일년에 40편이 넘게 무료로 보고 있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일년에 약 40편 정도를 무료로 보고 있는 방법을 소개할까합니다.

 

엄청 특별한 정보라기 보다는 영화를 좋아해서 자주보는데 혜택을 신경 안쓰셨던 분들이라면 잘 챙겨서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올려봅니다.

 

자! 제가 영화 40편을 무료로 보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1. LG 멤버쉽 영화콕!을 통해 월 2회무료 즉 년 24편 무료감상중!

 

 

다른 통신사들도 이런 저런 할인이나 무료 기능이 있지만 저 처럼 영화 좋아하는 사람은 LG멤버쉽이 가장

 

영화 혜택은 큰것 같네요.

 

저는 통신비 7만원대의 정액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래동안 VIP 등급이여서 계속 이 무료 영화 예매로 년 24편을 보고 있습니다.

 

2. 롯데 시네마 멤버쉽 쿠폰북으로 년 16편 감상(올해 더 좋아졌네요.)

 

 

제가 하도 영화를 롯데 시네마에서 많이 보다보니 통신사의 무료를 이용해도 돈을 내고 보는 영화도 1년에 꾀 되나보네요.

 

ㅋㅋㅋㅋ 작년엔 40만원이 넘었네요  햐 많이 보긴했네요....

 

이렇다보니 제가 예전엔 VVIP였고요, 요즘엔 VIP플래티넘이라고 명칭하더라구요.

 

롯데시네마에서 일년에 한번씩 쿠폰북을 발행해서 무료로 보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볼때 많이 한턱으로 사용했습니다. ㅎㅎㅎ

 

몇년 전보다 무료 영화도 그렇고 해택이 늘어난것 같네요...

 

 

이 방법은 절대적이 아닙니다. 저 처럼 영화를 많이 돈내고 보시지 않는 분들은 혜택이 달라지세요.

 

제가 상위 0.1에 들었네요ㅎㅎ 뿌듯해야하는 건가요. 음.....

 

어쨋든 VIP골드만 되어도 무료 관람권 10매에 할인권도 사실상 1장 무료 할인 효과이니 결과적으로 11장 무료인샘이죠.

 

3. 자체 할인하는 영화관이나 롯데 페이스북 또는 영화관 할인 광고 이용하여 할인받기

 

저 같은 경우는 경기도에 살다보니 6000원 할인권을 주는 롯데시네마 라페스타점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극장들마다 영업방식이 차이가 있으니 그리 멀지 않은 영화관에서 어떤 할인을 하는지 검색해보시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요즘은 영화 상영전 광고시간이 길다는 소비자 불만을 줄이기 위해 롯데시네마의 경우 할인쿠폰 광고를 실시중입니다

 

 

페이스북도 가입시 할인 쿠폰을 주고 있으니 앱을 활용하시는것도 도움이 되세요.

 

저는 앱보다 극장 자체 발행 쿠폰이 천원더싸서 이 극장 자체 쿠폰을 적극 활용해서 6000원에 자주 보고 있습니다.

 

 

할인도 몇번하면 한장 값이 나오니 무시하지 마세요 ㅎㅎ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문화의 날이라해서 5000원에 영화볼수 있으니 그것도

 

활용하시면 천원이지만 기분좋게 영화보실 수 있으실것 같네요.

 

 

 자! 이렇게 저는 일년에 40편이 넘는 영화를 무료로 보고 있습니다.

 

무료로 보면서도 알아보니 벌써 영화비를 30만원 넘게 썻더라구요.

 

제가 영화 많이 보긴 하네요 ㅋㅋ

 

이대로 가면 내년에도 VIP 플래티넘 될 가능성이 높네요..ㅎㅎ

 

물론 세상에 공짜는 없죠 ㅋㅋㅋ통신비도 나가고 영화비도 많이 쓰니 이런 혜택이 있는 것이지만

 

저처럼 어차피 통신비도 나가야하고 영화도 좋아해서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귀찮아하지 말고

 

꼼꼼히 할인이나 무료 혜택정보를 이용하시는것이 당연히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무료나 할인 혜택을 돈으로 환산하면 일년에 저 같은 경우 40만원이 넘는 절감 효과를 본것이 더라구요.

 

무시못하는 돈이죠!!

 

여러분도 혜택 꼼꼼히 챙기시면서 즐거운 문화생활하세요!

 

그럼 안뇽!!


 

시간의 마술!! 크리스토퍼 놀란의 "덩케르크" 리뷰 보러가기

 

 

+ Recent posts